gSmart TREND
gSmart TREND란?
고객의 구매 형태 및 소비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구매채널은 더욱 다양해지고 복잡해지고 있습니다. 커머스 시장의 규모는 나날이 커져가고 있으며,
고객 관점에서의 분석과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시점입니다. gSmart TREND는 마케팅 계획 수립 단계에서의 분석, 캠페인 실시 중 모니터링 활동, 사후결과 분석 및 보고를 비즈니스 관점 뿐만 아니라 시스템 관점에서 분석, 모니터링할 수 있는 빅데이터 기반의 사용자 분석 및 실시간 마케팅 플랫폼입니다.
고객 관점에서의 분석과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시점입니다. gSmart TREND는 마케팅 계획 수립 단계에서의 분석, 캠페인 실시 중 모니터링 활동, 사후결과 분석 및 보고를 비즈니스 관점 뿐만 아니라 시스템 관점에서 분석, 모니터링할 수 있는 빅데이터 기반의 사용자 분석 및 실시간 마케팅 플랫폼입니다.
gSmart TREND 특징
-
분석 및 모니터링주요 지표 모니터링UV, Visit, LV, PV, 주문금액, 구매 전환율, 상위 상품, 상위 기획전 등기간별 상품/고객 분석상품별 주요지표, 상품 카테고리 및 상품별 방문, 주문 분석이벤트 효과 분석이벤트 분석
-
실시간 대시보드실시간 상품 대시보드실시간 고객 대시보드실시간 기획전 대시보드
-
일반 / 통제 분석일반 분석트래픽, 페이지, 방문경로, 방문자, 검색어, 이동경로 분석 등통제 분석마케팅&캠페인 분석, 시나리오 분석, 콘텐츠 효과 분석시스템 분석
-
통지 및 실행실시간 통지특정 조건 발생 시 관리자 또는 담당자에게 이메일 등 메세지 발송주기적 실행정해진 주기별 (시간대 / 요일별 / 주기별) 작업 처리
예) 보고서 생성, 분석결과 전송, 타 시스템 데이터 전송 등
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제공